본문 바로가기
  • 대구 대명동에 위치한 휠타이어 할인전문 매장입니다.국산 수입차량 전차종 휠타이어 장착문의주세요 ☎ 010-5508-2679
  • 한국타이어 금호타이어 미쉐린타이어 브릿지스톤타이어 콘티넨탈타이어 피넬리타이어 요코하마타이어 굿이어타이어 던롭타이어 전차종 할인판매
장착사진

대구AT타이어싼곳 콜로라도 타이어싼곳 ★ 쉐보레 콜로라도 휠타이어 ☆ 대구 앞산네거리 타이어 싼곳 ★ 태화휠타이어 [ 쉐보레 콜로라도 요코하마G015 ] 265 70 17 장착사진

by 미니0211 2023. 10. 14.
728x90

안녕하세요 대구 남구 대명동에 위치한 

 

휠타이어 할인전문 매장 태화휠타이어 입니다. 

 

이번차량은 쉐보레 콜로라도 차량이 방문 해주셨네요~

 

기존 장착 되어있던 타이어가 사진에서 보시면 

 

알수 있듯이 이상마모되어 울퉁불퉁 하게 닳았죠~

 

제가 잠깐 타봤는데 소리가 왁! 왁!! 왁!!! ㅎㅎㅎ 

 

마치 탱크지나가는 소리가 나네요~~너무 심각합니다~~

 

이런 현상의 원인근 근본적으로 얼라이먼트 불량도 있겠지만 

 

AT 타이어나 MT 타이어는 적당히 타시고 

 

위치교환을 자주 해주시면 이련 현상을 

 

미리 예방할수 있겠습니다~~참고하세요~~

 

그래서 선택하신 요코하마 지오랜더AT  G015 모델입니다. 

 

AT타이어임에도 불구하고 소음도 적은편이며 

 

스노우타이어 기술도 들어가있어 겨울철에도 

 

안전하게 운행하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금액대가 

 

BF굿리치 타이어에 비해 엄청 저렴하기때문에 

 

가장 큰 매리트라 할수있겠네요~~ㅎㅎ

 

그럼 기존휠에 장착해 주시고 밸런스 맞춰서 

 

차량에 장착후 마무리 합니다~~

이상 쉐보레 콜로라도 차량 요코하마 지오랜더AT G015 265-70-17 

 

장착 작업 이었습니다. 

 

쉐보레 콜로라도 차량 휠타이어 교체및 인치업 문의는

 

대구 태화휠타이어로 연락주세요~~

 

기타문의 ☎ 010-5508-2679

 

오시는길 : 대명동 안지랑네거리 ~ 카톨릭병원 사이 횟집골목 방향 복개도로 200M 지점 우측 태화휠타이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