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대구 대명동에 위치한 휠타이어 할인전문 매장입니다.국산 수입차량 전차종 휠타이어 장착문의주세요 ☎ 010-5508-2679
  • 한국타이어 금호타이어 미쉐린타이어 브릿지스톤타이어 콘티넨탈타이어 피넬리타이어 요코하마타이어 굿이어타이어 던롭타이어 전차종 할인판매
장착사진

봉고3 워크스루밴 머드락AMS 앞,뒤 셋트 장착 ★ 워크스루밴 머드락AMS ☆ 봉고3 휠타이어튜닝 ★ 태화휠타이어 [ 봉고3 워크스루밴 머드락AMS ] 앞,뒤 셋트 장착사진

by 미니0211 2023. 6. 12.
728x90

안녕하세요 대구 휠타이어 할인매장 태화휠타이어 입니다. 

이번차량은 봉고3 워크스루밴 캠핑카 차량이

휠타이어교체를위해 방문 해주셨습니다. 

 

워크스루밴 차량이 생소하신분들도 계실텐테요

 

일명 담배차량이라고 불리는 담배배송차량입니다. 

 

일반 탑차보다 적제함이 조금더 넓구요

 

우측면에 출입가능항 도어가 설치되어있죠~~

 

가장 특징적인 부분은 운전석에서 바로 탑쪽으로

 

연결되어있기때문에 캠핑카로 많이들 쓰신답니다.

 

서론이 길었네요 ...

 

멀리 울산에서 예약후 방문해주신 차주분께서 미리 찜해두신 머드락AMS 앞,뒤

 

블랙폴리쉬 색상 셋트로 장착 해드렸습니다.

 

일반 차량보다 폭이 조금넓다보니 리어휠은 -130옵셋으로 딱맞게 들어가네요~~

 

장착사진 한번 보시죠~~


밋밋한 탑차같은 느낌에서 누가봐도 캠핑카로 변신~~!



앞뒤 옵셋이 딱떨어지는게 아주 안정적인 모습이네요~~


리어휠 -130 짜리 옵셋의 꽉차는 모습 입니다.하중이 과해도 뒷타이어 두개가 붙지않게 여우로워 보이네요~~



뒷테도 잘빠진에 아주 못스럽네요

봉고3 ,포터2 차량 휠타이어교체및 인치업 문의는 대구 태화휠타이어로 연락주세요~~

 

기타문의 ☎ 010-550-2679


#봉고3휠튜닝 #봉고3머드락ams #봉고3워크스루밴 머드락ams #머드락ams앞뒤셋트 #봉고3휠타이어교체 #봉고3 캠핑카휠튜닝